필리핀 세부 여행 정어리떼와 거북이, 캐녀닝 꼭 보고가야하는 후기 필리핀 세부 여행 정어리떼와 거북이, 캐녀닝 가기전 꼭 봐야하는 후기 필리핀 묽이 맑기로 유명해서 가기 전에 캐녀닝이랑 호핑투어를 한인 투어를 통해 예약하고 갔어요. 데이투어 코스 새벽 5시쯤 출발-> 차 타고 배 타고 이동-> 호핑투어-> 정어리 떼, 거북이 -> 점심 -> 캐녀닝 -> 저녁 -> 복귀 고래상어도 보고 싶었는데 정어리 떼랑 고래상어가 묶여있는 코스는 없어서 다음을 기약하기로 한 후, 부푼 마음으로 출발했어요. 세부에 호핑투어랑 보홀에 발리카삭을 비교하자면 보홀에 발리카삭이 물고기도 더 많고, 물도 더 맑고, 거북이도 더 많고, 산호도 더 많았는데 정어리 떼는 정말 세부에서 꼭 봐야 돼요. 정어리 떼는 깊어지는 바다와 얕은 바다 사이에 사는데 와... 진짜 장관이에요 캐녀닝은 계곡을 내려..
보홀 여행 초콜릿 힐, 맨 메이드 포레스트 , 안경원숭이, 나비농장 데이투어 초콜릿 힐, 맨 메이드 포레스트 , 안경원숭이, 나비농장, 록복강 선상뷔페 데이투어 (보홀 육상 데이투어 코스 : 안경원숭이, 초콜릿힐, 맨메이드포레스트(마호가니숲), 록복강 선상뷔페, 행잉브릿지, 짚라인, 나비농장, 타르시어원숭이, 바클라온성당, 헬맹비) 숙소 앞에 투어 예약하는 곳이 있어 상담하러 들렸다가 바로 떠나는 투어가 있어서 아묻따 데이투어가 시작됐어요. 투어 가격이 900페소였는데 한국에서 알아봤던 금액보다 저렴해서 바로 떠나게 되었지요. 입장료는 각각 따로 결제합니다. 할 수 있는 투어가 10가지였는데 같이 간 투어 사람들(저포함7명) 원하는 투어를 가기도 하고 가지 않기도 합니다. 나중에 지쳐서 몇 군데 pass하기도 했어요. 안경원숭이 보이시나요. 주먹만 한데 숨어있어서 잘 보이지도 않..
필리핀 보홀 여행 히낙다난 동굴 여기가 숨은명소 동굴수영은 처음이라 보홀 히낙다난 동굴 Hinagdanan Cave 숨은 명소 히낙다난 동굴은 자연이 만든 석회 동굴로 유명해요. 입구에 사람들이 없네요. 단체관광투어가 아직 없어서 개별 투어를 해서인지 아는 사람만 알 수 있는 한적한 명소 입니다. 입장료는 한화 천 원정도 하는데 수영을 하면 500원 정도 더 내요. 내려가는 길이 좁아요. 습기가 많으니 이런곳은 항상 조심조심 내려갑니다. 크기가 작지 않고 동굴 중간에 연못처럼 생긴 웅덩이가 있는데 수영도 할 수 있어서 미리 수영할 준비를 하고 갔어요. 바깥 온도는 무척이나 더운데 동굴 내부로 들어오면 시원하고 싸늘하기까지 합니다. 박쥐 같은 것도 매달려있는데 현지인 말로는 그냥 새라고 하더군요. 발이 안 닿을 정도로 깊어서 다이빙을 하기도 하고 구명조끼를 무료로 빌려줍니..
필리핀 보홀 여행 꼭 해야하는 투어 발리카삭 & 버진아일랜드 필리핀 보홀 여행 꼭 해야하는 투어 발리카삭 & 버진아일랜드 발리카삭 투명하게 맑게 비치는 바다를 만나고 싶다면 보홀 여행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필리핀 보홀! 발리카삭은 그중에 최고였습니다. 호핑투어 예약은 보홀 바닷가 근처에서 흥정을 해서 갔어요. 가격비교와 흥정이 가능하다면 한국에서 예약하는 것보다 현지에서 예약하는 것이 훨씬 저렴해요. 바다로 투어를 나가면 항상 배가 고파요. 간식을 항상 두둑이 챙겨서 떠나야 해요. 식사를 챙겨주는 투어인데 중간에 자유시간 주면 음료 마시고 간식도 챙겨 먹는 것도 재미있거든요. 장비는 다 챙겨주니 따로 장비를 챙겨오지 않았어요. 필리핀 보라카이가 1일 관광객 수를 제한한다고 하는데 발리카삭도 1일 200명으로 제한을 하니 미리 예약하고 떠나셔야 해요. 발리카삭에..
인도네시아 발리여행 네까 미술관 가기전 꼭 준비하고 가야할것 네까미술관 우붓에 위치한 네까 미술관은 우붓을 넘어 발리 대표의 미술관이기도 해요. 수 많은 미술관 중에서도 가장 많은 작품을 소장하고 있어요. 입장료 한화 약 6.500원 발리 여행지 치고는 저렴한 건 아니지만 시작은 좋았어요. 입구에서 사진을 열심히 찍고 입장을 해봐요. 발리 회화의 대표 작가들의 작품을 비롯한 명작들이 엄청나게 전시되어 있네요. 발리의 과거와 현재를 이해하는데도 도움이 되는 사진들도 발리 예술을 이해하기에 좋아요. 익숙한 그림과 독특한 그림들이 전시되어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볼 수도 있어요. 토양이 비옥한 발리는 농작물을 재배하는데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았기 때문에 신들에게 바치는 제물로 사용할 공예품과 미술품을 만드는데 시간을 보냈다는데 그래서인지 현대미술까지 영향을 받은 것 ..
4월에 가기좋은 해외여행지~ 발리 여행코스 TOP3 4월에 가기좋은 해외여행지 발리 발리는 4월이 되면 우기를 지나 건기로 돌아오는 시즌입니다. 비도 별로 안 오고 비행기 티켓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으니 가족여행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호주가 가까워서 호주에서는 꿈의 여행지라고 불리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다녀왔습니다.! 비행기 티켓은 30만원 초반으로 중국동방항공 상해 경유로 다녀왔어요. 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 하신 분 킹왕짱입니다.!! 비행기가 발리 공항에 떨어지자마자 후끈한 공기가 밀려 오더라고요. 한국은 아직 긴팔인데 얼른 갈아입고~드디어 여행 시작입니다.! 저는 숙소 잡을때 편의성을 주로 생각하게 되는데 편의성이 좋으려면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거나 편의시설이 가까운곳에 숙소를 잡아야 합니다. 그런 점에서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장소가 우붓 시장 근..
발리 우붓 시장 인생커피~! 꼭 가봐야할 커피맛집 발리스타[Balistar coffee] 우붓 시장을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발리스타 커피집입니다. 커피향 기가 진해서 쩌~기 멀리서도 커피향이 진동을 합니다. 발리 아라비카 한 잔에 한화 약 800원 정도! 진~짜 맛있어요.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 맛볼 수 없는 정말 깊은맛이 있는데 믿기지 않을 정도 였습니다. 시장을 한바퀴돌고~또 한잔 먹고 우붓에 머무는 내내 먹었네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게 이렇게 볶아주고~바로 내려주는데 캬~! 제가 카페인이 약해서 하루에 한잔 스스로 제한을 두는데 이건 또 괜찮 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발리스타 갓 볶은 발리스타 커피를 사 왔습니다. 실수를 한 것이 다른 데서 루왁커피를 사서 발리스타 루왁커 피를 안샀다는건데 엄청 아쉽더라구요. 발리스타에 자주 갔더니 루왁도 만났..
실패하지 않는 셀프 매직 방법- 아론샵 VS 시세이도 성공하는 셀프 매직 - 아론샵 VS 시세이도 매년 미용실에서 매직을 해왔는데 가격이 점점 너무너무 비싸져서 셀프 매직을 도전하게 됐다. 1. 아론샵 셀프 매직 △아론샵 셀프 매직 구성품 먼저 만 원 초반의 가격으로 아론샵 매직 약으로 셀프 매직을 시작했다. 구성품이 많다. 매직 약, 중화 샴푸, 머리결보호 앰플, 약산성 샴푸, 약산성 트리트먼트, 집게, 헤어 캡, 비닐 가운, 브러시 와 친절한 수기 편지까지. 수기 편지는 언제나 감동이 아닐 수 없다. 그 정성 받아서 셀프 매직 성공하리 란 마음으로 언니 찬스를 빌려 매직을 시작한다.우선 약산성 샴푸로 머리를 감고 머리에 앰플을 발라뒀다가 감았다. △반 곱슬 머리 상태 뿌리 부분 1센티 정도 띄우고(꺾임 방지) 매직 약을(연화제) 바른다. 밑에는 머리가 ..